스피킹온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회원가입   id/pw찾기  Sitemap

홈 > 고객센터 > FAQ

완전 초보 학습자도 수업이 가능한가요?

레벨테스트 결과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수업 시작 전 준비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교재 없이 수업이 가능한가요?

개인사정으로 인해 결석 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강사님께서 결근 하셨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수업 시간과 강사 변경이 가능한가요?

무료레벨테스트는 어떤 건가요?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 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최소 수강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어디서 결제를 하나요?

전자칠판 실행이 되지 않아요.

선생님이 말이 들리지 않아요

화상화면에 강사님이 보이지 않아요.

수업 시 잡음, 소음이 들려요

화상화면에 내가 보이지 않아요

환불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레벨을 높이거나 낮추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업은 매월 1일에 시작 하나요?

수업연장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업 휴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강신청을 했는데 어디서 확인해 볼 수 있나요?

수업에 늦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ndow 10 사용자 화상강의실 입장하기

시스템관련 수업장애가 있을 경우

화상프로그램 설치가 안되는 경우

수업시 내 목소리가 기계음으로 들려요

수강생/강사 화상카메라가 서로 안 보일 경우

화상강의실 입장이 안되는 경우

Window 10 사용중 헤드셋과 화상카메라가 작동안되는 경우

모바일 수업시 교재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이트맵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67, 601

 

copyright(c) 2018 speakingon. All rights reserved.